제프 베조스 (Jeff Bezos)는 자신의 로켓 회사가 고용하고있는 Blue Origin †"에서 100 명 가까운 직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Amazon 및 Blue Origin의 설립자 인 Jeff Bezos. 블루 Orgin.
2000 년 제프 베조스 (Jeff Bezos)는 자신의 여섯 살 비즈니스 아마존이 소매 제국이되는 데 앞장서면서 조용히 어린 시절의 꿈, 즉 로켓 회사를 시작했습니다.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이라고 불리는 베조 스는 오랜 기간 비밀리에 클로킹 된 작업을 유지했습니다. 텍사스 서부의 사막에서의 가끔씩의 인터뷰 나 드문 폭발 (테스트 비행이있는 곳)은 그의 계획을 누설했다. 이 회사의 초기 목표는 비행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이기 위해 로켓을 복구하는 동안 사람들을 우주의 끝까지 발사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은 이후 1,000 여명이 넘는 사용자들에게 극적으로 확장되었다고 링크드 인 (LinkedIn)이 전했다. (Blue Origin의 담당자는 Business Insider에게 과거에 회사 직원이 얼마나 많은 직원을 고용했는지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새 쉐퍼드 공간 캡슐이 보조 궤도 공간에 들어가는 그림. 블루 오리진.
그것의 suborbital 우주 여행 사업을위한 디자인을 완료하는 때, 파란 근원의 야망은 저 지구 궤도에 그리고 저쪽에 성장한다. 이 회사는 우주선에 탑재 된 페리 탑재 물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으며, 군용 위성 발사를 지원하는 강력한 새로운 로켓 엔진을 개발하고 NASA와 SpaceX의 라이벌과 경쟁 할 수있는 재사용이 가능한 초대형 로켓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베조 스는 2016 년 9 월 기자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우리의 비전은 우주에 거주하고 일하는 수백만의 사람들이다.
커리어 페이지에서 밝혀진 바와 같이, Blue Origin은 이러한 야망을 돕기 위해 거의 100 명을 고용하려고합니다.
현재 Blue Origin에서 제공되는 작업.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은 로켓 엔진 중 하나를 시험 발사합니다.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의 경력 페이지는 세 곳의 다양한 직업을 제공합니다.
2017 년 5 월 1 일 현재 92 개 직위 중 84 개가 워싱턴 주 켄트 (Kent, 본사)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4 개는 텍사스 반 호른 (Van Horn, 텍사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테스트 시작이 자주 발생합니다). 4 개는 플로리다 케이프 커 내버 럴 (Blue Origin이 거대한 새로운 로켓 시스템 인 New Glenn을 출시 할 계획 임)에 있습니다.
해당 위치의 약 50 %는 엔지니어를, 16 %는 프로젝트 관리자 또는 서비스 관리자에게, 13 %는 기술자에게, 3 %는 전문가에게, 그리고 3 %는 검사원에게 요청합니다.
뉴 셰퍼드 재사용 로켓 시스템 출시. 블루 오리진.
대부분의 일자리는 고도의 기술력을 갖고 있으며 "차원 검사기"또는 "로봇 레이저 작업자"또는 "복합 재료 공급망 전략적 상품 관리자"와 같은 제목이 붙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로켓 엔진, 로봇, 소프트웨어, 폭발성 연료 또는 기타 첨단 기술 시스템을 사용하여 수십 가지의 직위와 경험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일부는 더 친숙하게 들립니다.
예를 들어 Blue Origin은 로켓 발사 계약을 협상 할 수 있도록 직원 변호사를 찾고 있습니다.
젊은 재능을 목격했다면 대학교와 협력 할 수있는 봉사 활동 코디네이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근대 기업과 마찬가지로 Blue Origin에는 미수금 직원 및 헬프 데스크 기술자 (두 명)가 소프트웨어, 컴퓨터 하드웨어 및 기타 IT 인프라 관련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Bezos는 아직 어디에도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을 찾을 수있는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사명을 믿는 재능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다. "당신이 우주 탐사에 열정적이라면, 우리의 현재 직책에 적합하지 않더라도 이력서와 커버 레터를 보내주십시오."
블루 오리진에서 인터뷰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에서 인터뷰를 원하고 신청할 생각이라면 강철을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Reddit 사용자 인 tuntini31의 2016 년 게시물에 따르면 최고 후보자가 여러 부사장 부서 리드에 프레젠테이션을 제출 한 다음 해당 관리자와 개별적으로 (일대일 인터뷰 중) 인터뷰해야한다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제안을받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잘했다고 생각했다."고 tuntini31는 썼다.
취업 사이트에서 신청자가 남긴 리뷰 Glassdoor에는 여러 가지 심층적 인 기술 인터뷰가 일반적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이 과정은 빠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구직자 중 한 명은 신청 한 순간부터 "12 개월 이상"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시작 로켓 회사에서 쇼핑을하는 동안 SpaceX의 입장을 살펴 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Musk의 복장은 커피 바리 스타, 라인 요리사, 보안 담당자 등을 고용하려고합니다.
공개 : Jeff Bezos는 개인 투자 회사 인 Bezos Expeditions를 통해 Business Insider의 투자자입니다.
블루 오리진.
미래를 건설하는 데 도움을줌으로써
블루 오리진에서 일하기.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에서 우주 탐험에 대한 진정한 열정은 엄청나게 어려운 일을 똑같이 흥분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 열정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채용 인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팀을 작고 협업 적으로 유지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모든 역할을 담당하는 사람들이 그들의 전문 분야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재능이있는 환경에서 일하기를 원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분야의 꼭대기에 있어야합니다, 주목할 만하게 헌신적이며 공간에서 우리의 미래를 형성하는 것에 대해 흥분합니다.
우리는 또한 실제 하드웨어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건물과 테스트도 피에 있어야합니다. 우리의 엔지니어링, 제조 및 비즈니스 팀은 워싱턴 주 켄트 (Kent, Washington)의 26 에이커 (26 에이커)에 26 만 평방 피트 규모의 시설에서 근무합니다. 우리는 세계 유일의 개인 소유 및 운영 발사장에서 웨스트 텍사스 (엘파소에서 동쪽으로 2 시간 거리)에서 우리 엔진과 비행 테스트를합니다.
나는 항상 물건을 만드는 것을 좋아해 왔고, Blue Origin은 정말로 중요한 물건을 짓는 절정입니다.
인턴쉽.
인턴은 인간 우주 비행선 시스템의 개발 및 건설과 관련된 실제 엔지니어링 설계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인턴은 엔지니어와 직접 협력하여 기계 설계, 유체, 공기 역학, 로켓 추진, 비행 제어, 전자 장치, 항공 전자 공학,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비행 소프트웨어, 복합 재료, 화학, 인간 안전 및 시스템 엔지니어링 분야의 프로젝트 목표에 기여합니다. 우리는 또한 비즈니스 개발 및 금융 분야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 팀과 직접 협력하여 실제 항공 우주 과제에 교실 학습을 적용 할 수있는 실제 경험을 얻게됩니다.
공학, 과학, 기술, 회계 및 비즈니스 분야의 현재 대학원생 및 학부생을 대상으로 12 주에서 15 주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블루 오리진 인턴쉽은 워싱턴 주 켄트의 시설에서 가능하지만 웨스트 텍사스와 케이프 커 내버 럴, 플로리다의 시설에서도 기회가 있습니다. 인턴 사원에게는 주택 및 여행 보상을 포함한 경쟁력있는 보상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과거 인턴의 프로젝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로켓 엔진 테스트를위한 가압 제어 시스템 구축 및 테스트 궤도 및 GN & C를위한 고도의 풍속 분석 기술 개선 통신 네트워크를위한 소프트웨어 및 회로 개발 부스터 유압 시스템의 시뮬레이션 모델 설계, 개발 및 테스트 연구 분석 교육 페이로드 시장 전사적 비즈니스 시스템 연구 및 구현.
Blue는 항공 우주 공학 분야에서 내가 기대할 수있는 것에 대한 나의 견해를 완전히 바 꾸었습니다.
자격 요건.
신청자는 미국 시민권 자 또는 영주권자 (영주권자) 여야합니다. 학생들은 현재 학부 또는 대학원 학위 프로그램에 등록해야하며 인턴 과정 후에 적어도 한 학기는 남아 있어야합니다. 인턴쉽을 시작할 때 중학교 또는 그 이상의 학업 성적을 얻은 학생이 선호됩니다.
추천.
신청서 마감일까지 제출해야하는 추천서 1 부를 제출해야합니다. 학생들은 선택한 교수에게 연락해야합니다. Blue Origin은 별도의 요청을 보내지 않습니다. 선택한 교수에게 능력과 잠재력을 설명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교수는 추천서를 Blue Origin (.pdf 선호)에게 직접 이메일로 보내야합니다. 귀하의 이름이 이메일과 편지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모든 정보를 기밀로 유지하며 평등 한 고용주입니다.
블루 오리진.
지구는 모든 아름다운 곳에서 우리의 시동 장소입니다.
우리는 푸른 기원이며, 이곳이 시작되었습니다.
Crew Capsule 2.0 첫 비행.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새로운 셰퍼드.
우리의 재사용 가능한 로켓은 처음으로 우주에서 수직 착륙하여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곧 그것은 인간 우주 비행의 다음 시대의 선구자로서 당신을 역사 속으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New Shepard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우리의 극적인 다음 단계는 우리 모두가 우주가 가질 수있는 잠재력에 더 가까이 다가 갈 것입니다. 재사용 가능한 우주 비행 기술의 미래를 발견하십시오.
New Glenn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우리는 고성능, 낮은 반복 비용, 재사용 및 신뢰성있는 작동을 위해 액체 로켓 엔진을 설계했습니다.
엔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새로운 셰퍼드.
우리의 재사용 가능한 로켓은 처음으로 우주에서 수직 착륙하여 역사를 만들었습니다. 곧 그것은 인간 우주 비행의 다음 시대의 선구자로서 당신을 역사 속으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우리의 극적인 다음 단계는 우리 모두가 우주가 가질 수있는 잠재력에 더 가까이 다가 갈 것입니다. 재사용 가능한 우주 비행 기술의 미래를 발견하십시오.
우리는 고성능, 낮은 반복 비용, 재사용 및 신뢰성있는 작동을 위해 액체 로켓 엔진을 설계했습니다.
너의 마음을 먹어라, SpaceX. 파란 근원은 상품을 가지고 간다.
그러나 Blue Origin의 진짜상은 트로피보다 훨씬 더 클 수 있습니다.
1976 년 세계 과학 소설 컨벤션에서 캔자스 시티, 미주리에서 사인 한 Robert A. Heinlein 작가 이미지 출처 : Wikimedia Commons.
지난 5 년 동안 엘론 머스크 (Elon Musk)와 그의 여러 회사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5 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SpaceX 우주 발사 벤처 회사는 최초의 개인 소유 우주선을 국제 우주 정거장과 도킹하고 팔콘 9 로켓 (육지와 해상)을 착륙시키고 NASA로부터 26 억 달러 규모의 상업용 승무원 계약을 맺었습니다 화성에 사람을 배치 할 계획을 발표했다.
테슬라 모터스 (NASDAQ : TSLA)에서 머스크 (Musk)는 모델 S 전기 자동차를 출시했는데, 소비자 보고서 역사상 최고 등급 차량이었던 당시 모델 X 전기 SUV가 소개되었으며, 테슬라 모델 3 세단, 테슬라 최초의 대량 시장 "저렴한"전기 자동차에 대한 400,000 개 이상의 사전 주문을 받았다. 실제로 Musk의 SolarCity 태양 광 발전 사업조차도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SolarCity는 2012 년 12 월 IPO로 주당 8 달러로 시작하여 겨우 1 년 후에는 10 배 이상 상승했다. 보다 최근에, SolarCity는 많은 악의를 가진 제안 된 매수로 유명해졌지만 앞으로 수 년 동안 미래를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Musk가 달성하지 못한 한 가지가 있습니다.
위의 모든 것들에도 불구하고 그는 2011 년 하인인 상을 수상하지 않았다. 그 영광은 그의 라이벌 아마존 CEO와 블루 오리진 창립자 제프 베조스에게 돌아갔다.
하인라인 상 신뢰 (Heinlein Prize Trust)는 21 일 상업 우주 비행 산업에서 역사적인 우선 성과 재사용 성을 이끌어 낸 상용 우주 활동에 대한 그의 비전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베조스에 상업 공간 상을 수여했다고 발표했다.
하인라인 상.
5 년 전,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하인라인 트러스트의 "우주에서의 인류 미래의 꿈을 발전시키는 상업적 우주 활동의 진전"에 대한 두 번째 상을 수상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궤도에있는 로켓. 5 년 후 (5 년에 한 번 상을 수여), Jeff Bezos는 다른 로켓을 궤도에 올리지 않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Heinlein Prize의 보도 자료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Bezos는 "우주 운송에서의 재사용을위한 길을 열어주는 상업적으로 자금을 공급받는 엔진 라인"을 개발하고 Blue Origin의 하위 궤도 신 셰퍼드 (New Shepard) 로켓을 보내기 위해이 엔진 (BE-3) 우주에 넣은 다음 지구상에 수직으로 떨어 뜨린다. "
진짜 상.
SpaceX 팬들은 의심의 여지없이 이것이 큰 문제가 아니었다 고 주장 할 것입니다. 새로운 셰퍼드가 우주로 만들었지 만 육지로 돌아 가기 전에 거기에 머물기에 충분한 속도를 결코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우주에서 지구로의 지상 착륙이 처음으로 이루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리고 Blue Origin은 여러 번 반복했다.
간단히 말해, 베조 스가 하인라인 상금과 스퀘어에서 우승 한 것입니다. 하지만 그가 얻은 가장 큰 상금은 아닙니다. Blue Origin은 실제로 Heinlein Prize의 보도 자료에서 거의 언급되지 않은 뭔가입니다 : "Blue Origin은 차세대 미국 출시를 위해 사용될 수있는 BE-4 엔진을 개발하기 위해 개인 발사 회사와 상업 계약을 맺었습니다 차량. "
친구를 가까이두고 경쟁자를 가까이에 두십시오.
Lockheed Martin (NYSE : LMT)이 Blue Origin을 "벌컨에 전력을 공급할 미국 제 BE-4 엔진의 생산 능력을 확장"할 때, 지난 격언은 지난 여름에 실용화되었습니다. 벌컨은 로크웰과 보잉 (뉴욕 증권 거래소 : BA)이 우주 로켓의 United Launch Alliance (ULA) Atlas V 라인을 대체하고 SpaceX의보다 저렴한 Falcon 로켓 세트와 경쟁 할 새로운 로켓입니다.
보잉과 록히드 마틴은 우주선 제작에 우주 노력을 기울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하청 업체에 엔진 작업을 위탁합니다. Vulcan에서는 Aerojet Rocketdyne가 하나의 가능한 엔진을 개발하고 Blue Origin은 또 다른 엔진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Blue Origin의 BE-4는 보잉과 록히드가 ULA의 새로운 로켓에서 선호하는 엔진입니다.
그렇다면 블루 오리진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제프 베조스 (Jeff Bezos)는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을 우주 관광 회사로 설립하여 관광객을 우주의 가장자리까지 날아가 안전하게 돌려드립니다. 궁극적으로, Bezos는 Blue Origin을 SpaceX와 ULA에 모두 부합하는 진정한 궤도 우주 발사 회사로 만들려고합니다. (사실, 이번 주 Blue Origin은 "궤도 차량"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공장을 세웠습니다.)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은 ULA와의 BE-4 계약을 통해 두 마리의 암석 (암석 1 개)을 살해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주 비행을 허락 할 자체 궤도 속도를 자신의 로켓 우주선에 줄만큼 강력한 엔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이 엔진 판매로 인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ULA는 수익을 창출하여 자체 사업에 재투자하여 자체 우주 비행 노력을 지원합니다.
Spaceflight, 단지 suborbital 비행 - 그것은 Blue Origin의 진정한 상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것을 이기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블루 오리진 (Blue Origin)은 유나이티드 발사 연합 (United Launch Alliance)의 BE-4 엔진 수입의 붉은 꼬리를 타고 궤도에 진입 할 수있었습니다. 이미지 소스 : Blue Origin.
리치 스미스 (Rich Smith)는 언급 된 주식에 대해서는 아무런 지위도 없다. Motley Fool CAPS에서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TMFDitty의 손에 잡히지 않고 현재 75,000 명 이상의 회원 중 278 위를 차지했습니다.
Motley Fool은 SolarCity 및 Tesla Motors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으며이를 권유합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